코슐랭가이드

[코슐랭가이드/일곱 번째 접시] 전주 원플러스원 임실치즈피자 중화산점 본문

전라북도/전주

[코슐랭가이드/일곱 번째 접시] 전주 원플러스원 임실치즈피자 중화산점

코집사 2020. 9. 26. 1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의 미식 리스트를 만들어 추천을 해주는 코슐랭 가이드의 코집사입니다.

@notepad_jj2

2020년 9월 26일 코슐랭가이드의 일곱 번째 접시

전주 원플러스원 임실치즈피자 중화산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534-3에 위치한

전주 원플러스원 임실치즈피자 중화산점입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8시 30분 ~ 오전 00시 15분까지 입니다.

(연중무휴)

Facilities & Services

-


배달의 민족으로 시킨

원플러스원 임실치즈피자 중화산점.

 

가격은 28,000원이며, 시킨 메뉴는

포테이토피자와 핫불고기피자.

 

(좌) 포테이토피자, (우) 핫불고기피자

푸디 Application으로 맛있게1로 찍은 사진이다.

필터링이 들어가 좀 밝게 나와 맛있어 보이지만, 실제랑은 색상이 다르니 참고바란다.


먼저, 핫불고기피자를 먹었다.

불고기피자에 매운맛을 더하여 핫불고기피자.

피자를 첫 입에 먹었을 때,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핫불고기 양념의 자극적인 맛이 식욕을 불러왔고, 먹으면서 매운맛이 올라와 입 맛을 당기게 만들어줬다. 토핑도 피망, 올리브, 불고기, 콘 등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 좋았다.

 

하지만, 명색이 임실치즈피자인데 치즈에 대한 만족감은 떨어졌다.

직접 임실에 가서 임실IS피자에서 포장하고, 약 30분이 지난 다음에 피자를 들었는데도 치즈가 쭉 늘어났었다.

여기는 피자가 뜨거운 상태에서도 치즈가 늘어나지 않고 툭 끊어졌다.

그리고, 치즈 식감은 늘어나는 치즈가 아닌 구워먹는 치즈를 오래 구웠을 때 고무 씹는 느낌의 치즈 식감이다.

 

두 번째로, 포테이토피자를 먹었다.

포테이토피자는 완전 실망이다. 사진으로 보면 조각 당 2개의 포테이토의 토핑이 올려져 있어 "와 이 집 토핑 하나는 진짜 만족스럽게 올려주네"라고 생각하고 기분 좋게 한 입을 베어 물었다.

그런데, 왜 아무 맛이 안나지??

핫불고기피자의 간이 세서 그런가? 생각하고 콜라를 마시고, 물을 마셔 맛을 없앤 다음에 다시 먹어도 아무 맛이 안났다. 위에 사진처럼, 피자 위에 뿌려진 소스가 화이트 소스인 베샤멜 소스인지, 마요네즈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맛이 안났다.

피자 치즈 토핑을 들어 내니 피자 도우 생지 위에 토마토 소스로만 색을 낸거 같다. 

 

피자스쿨에서 파는 포테이토 피자는 마요네즈를 듬뿍 넣어 맛을 잡는데, 여기는 진짜 심하게 맛이 안느껴진다. 내 입 맛이 이상해서, 피자 말고 다른 음식을 먹었는데 그건 아닌가보다.

 

포테이토 피자에서도 치즈의 식감은 똑같다. 툭툭 끊기는 치즈. 확실히 임실에서 직접 먹은 것이랑 크게 대조가 된다.

 

피자스쿨이 더 맛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