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슐랭가이드

[코슐랭가이드/스물세 번째 접시]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본문

전라북도/전주

[코슐랭가이드/스물세 번째 접시]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코집사 2020. 10. 13. 18: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의 미식 리스트를 만들어 추천을 해주는 코슐랭 가이드의 코집사입니다.

@notepad_jj2

2020년 10월 13일 코슐랭가이드의 스물세 번째 접시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5길 13-32 1층에 위치한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입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10:00 ~ 21:00 입니다.

(일요일, 명절 휴무)

Facilities & Services

화장실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매장 입구다.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매장 입구에 노란색 힐스턴 커피의 간판.

팀원 중 한 명이 "와 B급 감성이네"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Menu List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Menu List다.

힐스턴 커피에는 젤라또를 팔고 있다.

나는 제주말차라떼를 시켰다.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디저트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내부 인테리어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내부 인테리어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제주말차라떼와 젤라또.

하나는 모르겠다.


전주 서곡 힐스턴 커피.

 

힐스턴 커피 매장을 가는데 팀원의 한 마디에 노란색 간판의 B급 감성 커피집이 된 힐스턴 커피.

인스타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

 

제주말차라떼는 괜찮았다.

근데, 조금 더 말차가 진했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싶다.

 

팀원은 저번에 먹었던 곳보다 더 진해서 맛있다고 한다.

 

힐스턴 커피의 특별한 매력은 내가 아직 부족한 탓인지 찾지 못했다.


 

반응형
Comments